[구미호뎐 OST Part 5] 성시경 (SUNG SI KYUNG) - 비스듬히 너에게 (Leaning on you) M/V

139 Views
Published
[구미호뎐 OST Part 5] 성시경 (SUNG SI KYUNG) - 비스듬히 너에게 (Leaning on you) M/V 입니다.


성시경 ‘구미호뎐’ 설렘X달달 지수 높인 OST ‘비스듬히 너에게’ 발매! 로맨틱 ‘성발라’의 귀환


가수 성시경의 로맨틱하고 감미로운 목소리로 완성된 OST가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성시경이 가창한 ‘비스듬히 너에게’는 정식 발매 전부터 극의 주요 장면에 삽입돼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받은 바 있다. 특히 이 곡은 당초 성시경의 일본 앨범에 수록될 곡이었으나, ‘구미호뎐’ 남자 주인공 이동욱의 요청으로 특별히 이번 OST에 수록됐다는 점에서 더욱 큰 의미가 있다.


‘비스듬히 너에게’는 이연(이동욱 분), 남지아(조보아 분) 사이 운명적 사랑을 그린 서정적이고 로맨틱한 발라드 곡으로, 성시경의 부드럽고 섬세한 보컬이 녹아들어 감동을 배가시킨다.


또 ‘비스듬히 너에게’는 성시경과 꾸준히 호흡을 맞춰 온 싱어송라이터 심현보가 작사, 작곡한 노래이며, ‘성시경 표 발라드’의 진수를 보여주는 작품이기도 하다. “집에 돌아오는 길 내내 너를 생각했나봐 모처럼 밝은 달이 좋아서 적당히 취한 오늘 같은 밤” 등의 달달하고 아름다운 가사는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며 극의 몰입도를 높여준다.



[Credit]

Lyrics & Composed by 심현보
Arranged by 박민서

Guitar 정재필
Bass 최훈
Piano 양혜선
Accordion 미미
Rhythm Programming & Cymbal 박민서

Recorded by 최다인 @서울스튜디오
Mixed by 정기홍 (assi. 최다인) @서울스튜디오
Mastered by 권남우 @821 Sound Mastering
Category
K-Pop
Sign in or sign up to post comments.
Be the first to comment